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거 사도 될까? 호로파 선택했어?

by qtbi9chd2j87 2020. 10. 23.

굿모닝!마리꾸 이에요.또한번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오.^^하늘이 청정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하루 어떤일 하고 보내셧나요? !여기서 다룰 토픽은인데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ㅁ

ext-align: center;"> 근데 사실 저동 #호로파 #호로파 #호로파 1 가 무엇인지 정말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고있어요.그러믄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이웃님들의 성원에 힘입어곧 호로파 2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호로파입니당.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하면서 진짜 많은 데이터를 얻는것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호로파입니당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죠.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쾌적한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네요여기 먀리큐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높이 약 50cm까지 자란다.
잎은 복엽(겹잎)으로 3장의 작은잎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6∼8월에 노란빛을 띠는 감색의 꽃이 피는데 양성화로 곤충들이 수분(가루받이)를 돕는다.
8∼9월에 꼬투리 모양의 열매가 열리고 꼬투리 안에는 씨앗이 10∼20개씩 들어 있습니다.
호로파 씨는 대개 햇볕에 말려 약용합니다.
씨에는 매우 적은 양의 정유가 들어 있으며 이 정유에는 약 40개의 성분, 즉 여러 종류의 알칼로이드, 단백질, 지방 등이 들어 있습니다.
성질이 따뜻하고 독이 없어 아프리카·중동·인도 등지에서는 옛부터 방광과 신장의 병을 치료하는 데에 이용했고 식은땀이 흐르거나 배가 찬 사람을 치료하는 데에도 이용해오고 있습니다.
오늘날은 몸 속의 혈당과 인슐린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에 효과가 있으며 체중조절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활발히 연구되고 있습니다.
씨와 잎 등은 독특한 향과 맛을 내서 향미료로 이용되고 잎은 익혀서 요리해 먹기도 하며 샐러드나 카레요리에 넣어 먹습니다.
또 차 또는 술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모래, 진흙, 유기물 등이 적절히 섞인 토양에서 잘 자라고 토양의 산성도는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늘진 곳을 싫어하므로 재배할 때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지중해 서부가 원산이며 동남아시아, 유럽에서 많이 심는다.

nter;"> 요번 포스팅 주제는 호로파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호로파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기억해주세요. 호로파 1 마리뀨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