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랄 노자다! 밀킷 정도는 알아야쥬@

by qtbi9chd2j87 2020. 10. 9.

반갑습니다:-)
또한번 마이 BLOG를 놀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다.:-]
날씨가 화창한게 헤헤 즐거워요.언니오빠들은 오늘 어떤일 하고 보내시나요? !!
이제 다뤄볼 메인은밀킷입니다.

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봅시다 :)


『NEW 영어회화공식 303』
밀킷 파랑새는 가까이에 있다. 올리버 색스의 아내를 '모자로 착각한 남자'는 놀라운 정신세계를 다룬 재미있는 책이었어요. 『재활 병원에서 만난 삶과 사랑』은 재활의학과 전문의인 저자가 의사의 소견보다 인간으로 환자를 바라보고 환자와 그 가족의 삶까지 바라보며 담은 이야기라니 따뜻한 희망을 담은 내용으로 기대되었습니다. 재활의학과는 대부분 삶의 위기를 넘긴 분들이 후유증과 싸우는 곳입니다. 저자는 몸보다 마음이 무척 힘... 더보기
우리 동포들의 모습
나는 돈 내지 않고도 학교에 갈 권리가 있어요.
저자는 대학 시절 기독교 잡지 편집장으로 일하면서 한국 교회의 안타까운 현실을 목격했다. 그리고 그 대안을 건전하고 체계적인 교리교육에서 발견하였다. 이후 직장생활을 하면서 교리와 역사 분야의 책을 탐독했고, 교회 청년부를 수년간 지도하면서 실험적인 방식으로 교리를 가르쳐왔다. 이 책은 바로 그 실제 현장의 원고를 묶은 것이다. 저자는 청년들이 교리를 통해 변화하는 모습을 눈으로 확인하고 이 책의 출간을 결심했다고 한다. 2011년에 초판이 출간되고 한국 교회에는 교리교육의 돌풍이 불었다. 이후 저자는 고려신학대학원에서 석사(M.A.)과정을 마치고 6년간 모교에서 강사로 섬기는 등, 종교개혁과 그 유산에 대한 강의와 집필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저자의 다른 책으로는『지금 시작하는 교리교육(지평서원, 2013)』과 『특강 종교개혁사(흑곰북스, 2016)』가 있다.


쿠킹박스 A. 인재 영입으로 해결했습니다. 창업 초기 한 지원 프로그램을 다니면서 카이스트 출신 창업자를 만났는데요. 주말에도 빠짐없이 나와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보고 동질감을 느꼈습니다. 그분을 어렵사리 설득해 CTO(최고기술경영자)로 모셨습니다. CTO뿐 아니라 15명 직원 중 절반이 개발팀입니다. 빅데이터, 머신러닝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했죠. 카이스트, 삼성전자 등 화려한 출신과 경력을 자랑합니다. 이들이 수시로 플랫폼을 개선하고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p.287
밀킷 95페이지
“잠들기 전에 영국의 대학에 유학하여 학창생활을 즐기는 이미지를 상상하고 있었는데, 뜻하지 않게 삼촌이 재산을 물려주어 그 소원을 이루었다.”
예술은 불멸의 선물이다. 나는 이 책을 넘기며 쫑긋 세운 귀와 빛나는 눈을 아주 많이 보면서, 이 모든 개들이 지금은 사라졌고, 그들의 새끼들, 새끼들의 새끼들로 이어져왔음을 생각해본다. 그러고 나서 나는 그들이, 그들 모두가 바로 여기에 있음을, 루시 도슨의 남다른 재능과 통찰 덕분에 여기 살아 있음을 느낀다.
1. 「민법동행」이란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


밀키트 이 책의 목적은 가짜뉴스의 정의를 논하고 그 해결책을 찾는 데 있지 않다. 지금 우리가 뭉뚱그려 ‘SNS 현상’이라고 일컫는 것들이 진짜 디지털 시대에 새롭게 나타난 현상인지 판단하고 그 토대 위에 앞으로의 미디어 지형을 가늠해보려는 것이 이 책의 취지다. SNS 현상으로 가장 먼저 지적되는 문제가 가짜뉴스다. 따라서 역사적으로 가짜뉴스 전쟁이 어느 시기에 가장 격렬하게 발생했는지 살펴보고 그 발생 패턴을 찾고자 하는 것이다.
밀킷 1. 유아기 수학의 중요성 14
〈아니야〉 시리즈! (세이펜 적용 도서)
아호 백사.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출생. 1985년 성균관대 유학원 한국철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석박사 과정을 거쳐 한국 고대 사상과 한국 유학사를 연구해 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영산대 국제학부 강사를 거쳐 현재 국립한국전통문화대학 무형문화재학과 교수(2000~)로 재직 중이다. 한국 고대 사상을 통해 한국 사상의 원형을 탐구하는 연구를 주로 하고 있다. 이후 최치원 철학과 현대적 의미에 대한 재검토 연구를 벌여 최치원 문집과 〈사산비명〉 등을 번역주해 '역주 최치원 전집'(1997~98)을 출간했다. 30대 초 한국유학사상사 5권(1994~1997)을 편찬했다가 재정비해 2006년 한국유학통사 3권(2370쪽)을 펴냈다. 2015년 다시 개정된 최종본 '한국유학통사'는 한국학 연구의 기초 자료로 한국 도서관의 소장 도서는 물론 미국 하버드대 도서관 등 외국 도서관에 소장돼 있어 한국학과의 필수 서적 중 하나다. 이 밖에도 중요한 저작 및 번역 저서로는 '한국의 학술연구: 동양철학편'(합작, 2001), '역주매죽헌문집'(2002), '한국철학사상사'(합작, 2003), '고운사상의 맥락'(2008), '역주한재집'(2012), '고운최치원의 철학사상'(2012), '한국의 금석학 연구'(2014), '한국사상사 회고'(2015)'이 밖에 학계에 120여 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본서 『통합국제법2〈국제경제법편〉』은 최근 출제경향을 반영하여 좀 더 본격적으로 국제경제법 분야를 커버하기 위해 2015년도판부터는 일반국제법과 분리하여 펴낸 책입니다. 국제법은 통상 일반국제법과 국제경제법으로 구분되며, 국제경제법(WTO법)을 제외한 나머지 국제법 분야를 일반국제법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2020년 개정판에서는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주요 내용과 판례를 좀 더 보완하고, 조문도 부분적으로 추가하였습니다.
밀킷 ‘사랑과 책임 연구소’ 소장
캠핑음식 방송대학TV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강사
부동산공법실무(부앤교)
- p. 15


캠핑음식 2015년에 「헌법판례선」이 처음 출판된 이후 약 2년 만에 책을 개정해서 2017년에 「헌법판례선」으로 책을 출판하였었고 2018년, 2019년에 개정증보판을 출판했었다. 그 동안 주목받을 만한 헌법재판소 판례를 보충할 필요가 있었고, 출판을 거듭하며 여러 자격증, 공직 시험 수험서로는 물론이고 대학교 교과용 교재로서도 주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이러한 사실에 감사드리며 책 내용의 충실을 기하기 위하여 2020년 판을 출판하게 되었다.
밀킷 우리가 매일 보는 은행나무에 이런 특별함이 숨어 있었다니요! 은행나무의 매력에 빠진 김선남 작가는 오랫동안 은행나무를 가까이에서 지켜보았습니다. 길가의 은행나무를 관찰하고 그리는 것은 물론 직접 키우기며 은행나무의 성장을 관찰했지요. 이런 시간이 켜켜이 쌓여, 은행나무는 작가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었고, 마침내 그림책이 되어 다가왔습니다.
본전 횟집 22
3월이 되면 개학을 하고, 개학을 하면 아이들 모두 학교에 가서 수업을 받는 ‘늘 그래 왔던 일’이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아침에 아이들을 유치원이나 학교에 보내고 회사에 출근해서 회사 동료들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식사를 하는 일상이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면서 많은 사람이 깨닫게 된 ... 더보기